미국 육아 정보/육아

[미국 동요] Zoom zoom zoom, we're going to the moon

켠켠 2023. 6. 29. 02:37

요새 아기와 함께 도서관에서 하는 노래 부르기 프로그램에 다니고 있다. 한국 문센처럼 선생님이 노래부르고 율동하는 것을 아기들이 따라하는 컨셉인데 한국에서 나고 자란 나는 이들의 노래를 정말 모르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블로그에 정리해봅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노래는 Zoom zoom zoom, we are going to the moon 이다. 아기를 안고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하다 마지막에 로켓을 쏘아올리는 것처럼 아기를 하늘로 드는 것이 포인트. 10명 남짓의 아기가 동시에 번쩍 들려졌는데 아기들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이더라.

 


출처: https://youtu.be/nvvksPH7mA4

 
Zoom Zoom Zoom,
줌 줌 줌, 
(아기를 무릎에 앉히고 아기를 가볍게 흔든다)
 
We're going to the moon. 
우리는 달로 갈거야.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킨다)
 
Zoom Zoom Zoom, 
줌 줌 줌,
(아기를 무릎에 앉히고 아기를 가볍게 흔든다)
 
We're leaving very soon. 
우리는 곧 떠날거야.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킨다)
 
If you want to take a trip, 
너도 여행을 하고 싶다면
(아기 얼굴을 쳐다본다)
 
Climb aboard my rocket ship, 
내 로켓에 올라타
(사다리를 올라가는 팔 동작을 취한다)
 
Zoom Zoom Zoom, 
줌 줌 줌,
(아기를 무릎에 앉히고 아기를 가볍게 흔든다)
 
We're going to the moon. 
우리는 달로 갈거야.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킨다)
 
Zoom Zoom Zoom, 
줌 줌 줌,
(아기를 무릎에 앉히고 아기를 가볍게 흔든다)
 
We're leaving very soon. 
우리는 곧 떠날거야.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킨다)
 
5, 4, 3, 2, 1,
5, 4, 3, 2, 1
(손가락으로 숫자를 만들어 아기에게 보여준다)
 
BLAST OFF! Yeah~~~~~
발사! 예~~~~
(아기를 하늘 위로 높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