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정보/장바구니

미국 트레이더조(Trader Joe's) 장바구니 #3

켠켠 2023. 6. 28. 13:57

 

트레이더조 장바구니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것들 많이 사왔어요 ㅎㅎㅎ

 

 

제일 처음 소개할 제품은 나초인데요. 소금이 들어가지 않은 담백한 맛의 나쵸입니다. 일반 나초보다 얇아요. 트레이더조 추천 상품이라 사봤는데 완전 맛있어요 ㅎㅎ

 

나초 샀으니 살사도 사봐야죠. 요게 제일 인기제품(=비어있음)인 것 같아 사봤는데요. 찾아보니 한국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나초랑 궁합이 잘맞아요.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토마토가 씹히는 것이 괜찮습니다.

 

요것도 트레이더조 유명 제품 중 하나인데요. 초코칩 쿠키입니다. 커피나 차 마실때 한두개씩 곁들여먹기 좋아요.

 

트조에서 꼭 사와야 할 것 중 하나가 라자냐라고 하길래 사봤어요. 정말 어지간한 레스토랑에서 사먹는 것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냉동 페퍼로니 피자도 사봤어요. 오븐에 굽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제품입니다. 적당히 짭쪼름한게 맥주랑 같이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코스트코 해시브라운은 양이 너무 많아서 트조에서 해시브라운을 샀어요. 아는맛이 무섭다고 ㅋㅋㅋㅋ 여기저기 잘 먹고 있어요.

 

돼지고기 만두도 사봤어요. 저에게는 걍 쏘쏘한 정도...!? 고기가 너무 다져져있고, 속이 너무 덩어리져서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급할때 여기저기 넣어먹긴 좋아보였어요.

 

트조 라비올리도 유명해서 사봤어요. 가성비 완전 갑!! 성인 두 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저는 라비올리에 해산물과 토마토소스를 넣어 먹었는데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닭 한마리를 사서 이런저런 요리를 해먹었어요. 닭이 참 크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사진 접시가 되게 큰 접시인데.... 발라낸 닭가슴살 두 덩이를 얹으니 꽉 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신선하니 좋았어요

 

볶음밥이랑 샌드위치에 넣을 어린잎 시금치랑 모듬 샐러드를 사봤어요. 가성비는 코스트코가 더 좋긴 하지만 양이 너무 많지 않아서 이것도 좋았어요.

 

냉동식품을 가져갈 보냉백을 사보았습니다.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트조 갈때마다 알차게 잘 들고다니고 있습니다.

 

마지막 제품은 탄산수. 트조 갈때마다 매번 집어오는 제품입니당.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