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정보/마트, 쇼핑

아마존 기프트카드 등록하기

켠켠 2022. 5. 4. 13:28

미국행이 결정되었을때, 지인에게서 100달러짜리 아마존 쿠폰을 선물받았다.
집도 구했고 이제 슬슬 아마존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왕창 구매할 타이밍이라 선물받은 기프트카드를 등록해보았다.
순서는 다음과 같다.


1. 아마존에서 온 메일을 확인한다.
00이 너에게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보냈어!라는 제목으로 Amazon.com Gift Cards에서 메일을 보내왔을 것이다.
메일을 클릭한 후 노란색의 'Apply to Your Amazone Account' 버튼을 클릭한다.

 

[참고] 만약 메일이 아닌 claim code로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려고 한다면, 아마존 홈페이지 상단 > Accounts & Lists > Gift cards > Redeem a Gift  Card를 클릭하고 빈칸에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2. 선물받은 기프트 카드를 나의 계정에 등록한다.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아마존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역시 'Apply to your Account' 버튼을 누르자.



3. 기프트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다.
선물받은 기프트 카드가 잘 등록되었다는 화면이 뜬다.



4. 등록된 기프트 카드를 확인해보자.
아마존 홈페이지 상단의 'Accounts&List'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Gift cards를 클릭한다.


그러면 현재 잔액은 얼마인지, 언제 얼마의 기프트 카드를 등록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